티스토리 뷰


이러한 설계 팁을 따라 가정 내부를 신속하게 혁신하십시오.




오늘날 많은 주택 소유자들은 인테리어 디자인을 통해 집값을 훨씬 더 높게 받고 싶어할 것이다.


인테리어에 대한 훈련이 없다면, 이것은 하기 힘든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다행히도, 다음 기사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집을 주목하도록 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디자인 팁을 제공할 것이다.




많은 전문직 종사자들이 인테리어에 대해 할 말이 있는데, 어느 정도까지만 들어봐야 한다.


자신의 집에서 편안함을 느끼는 것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자신의 설계 판단을 신뢰하는 것이 관건이다.




실내 디자인 프로젝트는 실내에 대한 정돈되지 않은 외관을 야기해야 한다.


너무 많은 가구나 액세서리는 당신의 방을 실제보다 비좁고 작게 보이게 할 수 있다.


오히려, 많은 열린 공간을 만들기 위해 몇 개의 중요한 가구들을 선택하라.




장식을 선택하기 전에 방을 어떻게 사용할지 생각해 보아라.


공간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필요가 있는지, 그리고 그 사람들이 그 공간에 있는 동안 무엇을 할 것인지를 고려해야 한다.


생활공간이나 소굴을 설계하면서 손님이나 가족모임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완벽하게 허용된다.


반면에 침실의 변화를 계획할 때, 자신과 파트너의 선호도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인테리어 디자인을 하는 누구에게나 좋은 팁은 고품질의 페인트에 투자해서 일이 제대로 마무리되도록 하는 것이다.


그 값싼 물건은 시간이 지나면 그냥 사라지게 되고 심지어 당신의 벽을 손상시킬 수도 있다.


결과적으로, 장기적으로 더 많은 돈을 쓰게 될 것이다.


고품질의 페인트를 고르는 것은 투자할 가치가 있다.




다시 꾸밀 생각이라면 계획을 현실적으로 유지하십시오.


비록 여러분이 약간 대담해지고 싶긴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집에 오랫동안 있을 어떤 일을 하고 있다면 너무 흥분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집을 팔기로 결정한다면, 거칠고 미친 장식을 고르는 것은 잠재 구매자들을 낙담시킬 수 있다.


당신만이 좋아할 만한 것을 정말 원한다면, 다른 사람들에 의해 쉽게 역전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당신의 방에 벽난로가 있다면, 그 지역을 올바르게 장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맨틀에 배치한 모든 물체의 균형을 적절하게 조정하여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맨틀에 균형이 잡히지 않으면 방을 완전히 내던져 버릴 수 있다.




작은 집을 꾸밀 때 좋은 요령과 팁은 거울을 많이 사용하는 것이다.


거울은 어떤 공간도 훨씬 더 크게 보이게 만들며, 이것은 당신의 집의 외관과 느낌을 훨씬 더 크게 보이게 한다.


완벽한 거울을 당신의 생활 공간의 일부로 만드세요.




이 기사는 당신이 멋진 집을 꾸미는 데 필요한 도구를 당신에게 제공했어야 했다.


이 안내서에 열거된 단계를 따르면, 당신은 결국 집에 올 만한 가치가 있는 집을 갖게 될 것이다.


여기서 학습한 정보를 사용하여 설계가 항상 꿈꿔왔던 가정으로 안내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